고객센터

    FAQ

      • 이력서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    1. 개인회원 로그인


        2. 우측 상단의 '마이페이지' 클릭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3. 개인서비스 '이력서 현황' 클릭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4. 이력서 제목 우측 '삭제' 클릭

         

        *이력서는 삭제 후 복구가 불가능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
      • 채용공고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

        1. 개인회원 로그인
        2. 우측 상단의 '마이페이지' 클릭

        3. 개인서비스 '이력서 현황' 클릭

        4. 이력서 제목 우측 '수정' 클릭

        5. 이력서 내용 수정 후 이력서 등록

      • 이력서 작성은 홈페이지 상단 이력서등록 바로가기와 마이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 

        1.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또는 이력서 등록 클릭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2. 마이페이지 → 이력서작성 클릭

         

      • 비밀번호 변경은 [회원정보변경]에서 가능합니다


        1. 개인회원 로그인 후 우측 상단 '정보수정' 클릭 또는 '' 아이콘 마우스 오버 후 '정보수정' 클릭

         

        2. 회원정보 변경 하단 비밀번호, 비밀번호 재확인에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정보수정

        *비밀번호는 6~20자 이내로, 숫자와 영문을 함께 사용해 주세요.

         

      • 병특열차 회원가입 및 병특열차 내 모든 서비스 이용료는 무료입니다.

        이력서 작성 및 입사지원, 커뮤니티 서비스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    [병특열차 회원가입]

      • 병특열차는 회원이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

        서비스 이용 중지, 또는 채용공고 및 게시물 삭제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 

        [이용약관 전체보기]

        * 이용약관 제11조 (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) 참고

      • 1인당 개인회원, 기업회원 아이디는 각각 1개씩 가입 할 수 있습니다.

        현재 개인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, 추가로 기업회원 가입 후 기업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[회원가입 바로가기]

      •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, 로그인 화면의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해 주시면 아이디/비밀번호찾기로 연결됩니다.

         

        1. 아이디찾기

         : 이메일 인증 및 휴대폰 인증을 선택하여 입력하시면 등록된 이메일로 아이디 정보가 발송됩니다.

         1) 이메일 인증 (회원가입시 등록하였던 성함 및 이메일 주소 입력)

         2) 휴대폰 인증 (회원가입시 등록하였던 성함 및 휴대폰 번호 입력)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2. 비밀번호 찾기

         : 아이디 및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 입력해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.

         

         

        ※ 위의 방법으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운 경우, 고객센터 또는 카카오 채널&대표 메일로 문의해주세요

         ☎ 고객센터: 02-858-8795
           병특열차 카카오 채널 바로가기 / 대표 메일: armytrain_official@naver.com